사람의 모든 질환의 원인은 체내 독소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디톡스를 하지만 눈에 띄는 효과를 체감하지 못한 경우가 많은데요. 독소배출에 끝판왕이라고 해서 가장 효과가 뛰어난 청혈차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을 연구하고 실제 사례에서 확실하게 검증한 전문가는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만성 통증이나 비만등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의 대부분 질환 치유를 위해선 몸속에 있는 독소 해독이 선행되지 않으면 아무런 효과가 없다고 강조합니다.
실제로 환자들 상대로 독소 해독을 하고 난 후에는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게 되고 혈압이든 혈당이든 고지혈과 같은 혈관 건강이 정상으로 돌아오는 경우가 많고 만성질환 증상들이 거의 호전이 될 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면 독소 해독만 했을 뿐인데 어떻게 질환 호전이 가능한 것일까요
독소 해독만 해도 질환이 호전될 수 있는 이유는 현대인들이 앓고 있는 대부분의 질환이 몸속에 독소가 쌓여서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혈액은 우리 몸에서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고 노폐물을 제거하는 생명유지의 핵심적인 기능을 합니다. 이렇게 중요한 혈액이 오염된다는 것은 실질적으로 몸 전체가 오염되는 것과 똑같은 것입니다. 그래서 체내 곳곳에 퍼져 있는 피와 간만 잘 해독하게 되면 몸속에 있는 독소를 완벽하게 해독할 수 있습니다.
체내 독소가 생겨도 일차적으로 칠십 퍼센트 이상의 독소를 제거할 수 있는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간입니다. 간에서 모든 해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피 해독과 간 해독만 하게 된다면 거의 인체 해독은 다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환자들에게 자주 처방하는 간과 피의 해독에 가장 으뜸인 재료는 바로 쑥 청혈차입니다. 쑥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알 것 같지만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쑥은 핏 속에 있는 독소를 분해하고 독소로 인해서 생긴 핏덩어리 어혈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데는 최고의 음식이자 약재라고 설명하였습니다.
ㅋ
동의보감에 살펴보면 쑥은 성질이 굉장히 따뜻하고 독성이 전혀 없으며 비장, 간장, 신장의 혈을 순환시켜서 독소를 몰아낸다고 기록돼 있습니다. 삼 년 묵은 쑥은 7년 묵은 병, 아주 난치병도 고칠 정도로 피를 맑게 해준다는 속설이 있을 정도입니다.
쑥은 봄에 주로 나서 여름까지 나는데 단오 전까지가 제일 좋은 쑥이라고 합니다. 그 시기에 채집한후 집에 베란다에 걸어두고 말려서 1년내내 활용하면 좋습니다. 쑥은 삼 년만 지나면 약재로 아주 좋은 명품 쑥이 되니까 참고하세요.
쑥청혈차 만드는 방법
-쑥5g, 말린생강5g, 물600cc(종이컵 3컵), 당귀5g, 계피3g 을 준비합니다.
-냄비에 물을 팔팔 끊인 다음 3분에서 5분정도 뜨거운 물에 우려낸다. 주의할 점은 끓여서 먹는 것보다 우려서 먹는 것이 성질 자체를 파괴하지 않고 효과가 제일 좋다고 합니다.
쑥, 말린 생강, 계피, 당귀 이 레시피 조합이 피를 맑게 하는 최고의 레시피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귀는 혈액 내 독소를 제거하여 혈액을 맑게 유지 한다.
-생강은 혈관을 확장해주고 혈액 내에 독소를 제거하는데 최고의 효과가 있다.
-계피는 핏 속에 독소를 만드는 냉기를 없애주고 몸을 따뜻하게 만든다.
이것도 꼭 참고해보세요
*여기에 꿀을 첨가하면 소화를 증진시키고 간의 해독 능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독소가 잘 배출될 수 있도록 장 건강에도 좋습니다. 그래서 꿀을 기호에 따라서 1~3 티스푼 정도 먹게 되면 시너지가 날 수 있기 때문에 꿀을 넣어도 좋습니다.
*팩으로 우려먹게 되면 찌꺼기가 덜 나오고. 두 번 세 번 우려 먹을 수가 있습니다. 우려 먹고 난 다음에는 팩을 팔팔 끓인 물을 족욕이나 반신욕 할 때 30분 동안 쓰게 되면 순환개선에 많은 도움을 주니 활용해보세요.
댓글